[8월 희망이음(사회서비스정보시스템) 교육 안내 ]
ㅇ (교육명) 8월 희망이음(사회서비스정보시스템) 사용자교육
ㅇ(교육과정)
구분 | 교육내용 | 교육일시 | 인원 | 교육신청 | 강사명 |
10차 | 기관행정 (인사·재무관리, 시군구보고, 그룹웨어) | 2022.8.2.(화) 10:00~17:00 | 30명 | 7.13(수) 10시 | 반포종합사회 복지관 이방미 |
11차 | 기관행정 (인사·재무관리, 시군구보고, 그룹웨어) | 2022.8.3.(수) 10:00~17:00 | 30명 | ||
12차 | 기관행정 (인사·재무관리, 시군구보고, 그룹웨어) | 2022.8.4.(목) 10:00~17:00 | 30명 | 7.14.(목) 10시 | |
13차 | 서비스제공, 그룹웨어 | 2022.8.5.(금) 10:00~17:00 | 30명 | ||
14차 | 기관행정 (인사·재무관리, 시군구보고, 그룹웨어) | 2022.8.9.(화) 10:00~17:00 | 30명 | 7.15.(금) 10시 | 사회복지법인 성민 박신영 |
15차 | 기관행정 (인사·재무관리, 시군구보고, 그룹웨어) | 2022.8.10.(수) 10:00~17:00 | 30명 |
※“기관행정교육”은 총무팀 업무 전반 / “서비스제공”은 사례관리 업무 우선으로 강의가 진행되오니 신청 시 꼭 참고바랍니다.
ㅇ (교육비) 회차별 10,000원(교재비 포함)
ㅇ (교육대상) 서울 및 수도권 사회복지법인 및 시설 종사자, 차수별 30명 내외
ㅇ (교육장소)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제1전산교육장
(서울 광진구 능동로400, 보건복지행정타운 본관 11층)
ㅇ (신청기간) 2022. 7.13.(수) 10시부터 (※교육별 상이)
ㅇ (신청방법)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(s-win.or.kr) → 개인회원 로그인 → 교육
ㅇ (교육비결제) 홈페이지 내 결제시스템 이용(카드결제만 가능)
※결제기한: 교육 신청일로부터 3일 이내(주말·공휴일 제외)
ㅇ (교육비환불)
1. 교육취소는 교육시작일 5일 전부터 환불 불가(주말·공휴일 제외)
2. 당일취소 및 무단불참 시 환불 불가
3.반환청구서는 홈페이지 일반자료실 다운로드→작성 후 팩스발송(02-771-3357)
ㅇ (기타)
1)교육관련 안내문자는 교육 2~3일 전 문자 및 메일 발송 예정
2)회차별 기관 당 최대 1명 신청가능
3)교육과정 2/3이상 이수자에 한하여 수료증 발급(홈페이지 내 출력)
4)본 교육은 시스템 오픈전 대면교육으로 "교육서버"로 진행되는 실습교육입니다. 시스템 정식 개통 후 일부 메뉴가 다를 수 있습니다.
ㅇ (문의) 행정회원관리실 이인선 주임 (T. 02-2021-1723), 조혜정 주임(1725)